1. 박스 개봉 후 제품수량이 틀리거나 하자가 있는지 바로 검수해야합니다.
본사 납품(발송일 기준)후 7일 이내 이상여부 통보가 없으면 정상처리되므로 이점 반드시 유의하셔서 피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2.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한 규정
피해유형 |
보상규정 |
A. 명확한 제품불량(봉지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및 소재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
수선 > 교환 > 환불 |
B.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 불만 |
교환만 가능
단,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하며, 로고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은 교환이 안됩니다. |
3. 제품 하자시 수선, 교환이 불가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이 안됩니다. 로고엠블럼및 서비스제공엠블럼부착, 흰색및 면셔츠류, 대형사이즈(150~), 맞춤디자인 제품, 제품손상으로 재판매불가한 경우, 착용후 제품이훼손되거나 생활주름이 잡 힌상품, 다림질또는 옷을 세탁한경우은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4. 당사제품은 단체복주문제작(제품별 일정량의 재고분 전량포함) 이므로 주문후 취소는 불 가합니다.( 단, 원,부자재의 품절등으로 제작, 납품이 어려운경우와 당사문제의 경우는 제외로 고객에게 안내해드립니다. )
5. 제품 교환시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하며, 제품 행텍라벨이 붙어있어야 합니다.
6. 제품 구매후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본사로 통보,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왕복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품교환및 반품의 경우 반드시 사전에 본사와 상담 후 처리해야합니다. 임의적으로 반송 하는 경우 재배송 처리됩니다.